주차장의 입·출차 차량을 당사 콜센터에서 24시간 관리할 수 있어 인건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System입니다.

24시간 콜센터
  • System 에러 발생시 응급조치
  • 관리인건비 절감 효과
  • 실시간 Data전송으로 부정방지
  • 입·출차 차량등의 영상 Service제공
  • 정기권 관리, 요금체계관리 기능

※ 본 Service는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

이용객 편의를 위해 시간 콜센터 운영

당사 콜 센터에서는 현장(주차장)에 설치된 시스템을 모니터링, 원격제어, 상호간 쌍방 통화, 자료 등록 및 검색 출력까지 모든 것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도록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관리용 프로그램(program)을 사용하고 있습니다

  • 무인정산기 이용객 문의시 실시간 대처가능
    (단축버튼용 원격전화기로 쌍방통화 가능)
  • 기기 제어 및 조회 가능
    (차량번호 미인식시 번호입력, 정기권 등록 및 조회, 차단기 제어 …등)
콜센터서비스

주차장 관리(무인시스템 운영)시 I 24시간 콜센터의 필요성

  • 주차장 이용객에게 무인정산기 이용 방법 안내
  • 차량번호 미인식시 입차시간 조회 후 입차시간 입력 가능
  • 거스름돈 장애발생시 문제 대응
  • 정기권 신규등록, 변경, 삭제 업무 대행
  • 기기 장애로인해 차량 입·출차 불가시 콜 센터에서 차량게이트 개방 가능
  • 기기 장애 발생시 시스템 초기화
  • 기타 이용상 문의 대응

※ 상기 사항을 콜 센터에서 CCTV 로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동시에
 무인정산기용 전화로 쌍방통화 하면서 주차 관리 업무수행

콜센터